앞서 말씀드린 바와 같이 정보이용료를 다소 높은 단가로 매입하는 곳이 있다면 각별히 주의가 필요하며, 무엇보다 믿을 수 있는 업체에서 정보이용료를 거래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연락만 주시면 상품권 현금 교환, 소액결제 현금화에 대해 궁금한 모든 것을 친절히 상담해 드리겠습니다. 상담 받는다고 돈이 들거나 반드시 거래를 해야 하는 것이 아니니 부담없이 문의해 주세요.

소액결제 현금화는 통신 요금이 미납되면 자동으로 차단이 되지만, 정보이용료(콘텐츠이용료) 현금화는 휴대폰 발신만 되면 진행이 가능하다. (다만 장기 미납폰인 경우 한도가 줄어들거나 차단될 수 있으니 주의)

모바일 상품권은 상품권을… 정보이용료나 콘텐츠이용료로는 유료 어플, 인앱(게임 아이템, 게임 머니 결제), 영화, 게임, 책, 노래 등과 같은 유료 콘텐츠이용료를 타인에게 선물하거나 판매할 수 있습니다.

'가장 윗쪽으로' 올려주셔야 '휴대폰 결제수단이 최초의 지불 방법으로 사용' 되며

조금이라도 더 싼 수수료를 찾는 손님들의 심리를 이용한 악랄한 수법이니 그런 광고는 쳐다보지도 말아야 합니다.

다음 댓글 작성을 위해 이름, 이메일 및 웹사이트를 브라우저에 저장합니다.

게임 설치 시간이 다소 소요될뿐 그 과정은 무척 간단하고 편리해서 부담을 느낄 필요가 없습니다 ^^

*어떤 게임을 통해 어떤 것을 구매하고 어떤 방법으로 업체에 되팔아서 정보이용료현금화를 하는지에 대해서는, 업체에 문의주시면 간단하고 쉽게 설명해드리고 모든 과정을 함께 합니다.

추가 소액결제 현금화 방법 – 콘텐츠이용료, 정보이용료, 구글결제 현금화

수 많은 고객님들이 저희 듀이티켓을 찾아주는 이유 중 하나가 수수료가 저렴해서 찾아주는 콘텐츠이용료 현금화 이유도 많을 것 입니다.

정보이용료 현금화 방법은 큰 의미에서는 소액결제 현금화 방법 중 한가지라고 볼 수 있습니다. 정보이용료 현금화란 것도 결국은 핸드폰 소액결제를 이용하기 때문입니다.

예전에는 신용카드로 밖에 결제가 되지 않았던 정보이용료 (콘텐츠이용료) 가 현재는 정보이용료 현금화 휴대폰 소액결제가 가능해짐으로 아이폰도 이제 정보이용료 서비스를 핸드폰 결제로 이용 하실 수 있습니다.

소액결제현금화를 불법적으로 진행하지 않습니다! 합법적인 소액결제 상품권만 현금으로 매입합니다!

그리고 당월에 이용한 결제 요금은 다음달 ‘휴대폰결제 이용료’로 청구되는 시스템입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